독후감

[서점] 진주 초전동 진주문고 솔직 후기

단 연 2022. 3. 11. 16:34
반응형

[서점] 진주 초전동 진주문고  솔직 후기

 

너무너무 신나는 소식 중 하나 

동네에 서점 혹은 도서관이 생겼다는 소식!

제가 사는 동네에도 괜찮은 서점이 생겼습니다~

바로 진주문고 입니다!

 

위치는 

 

초전초등학교 쪽에서 직진 하면 되세요!!

초전 공원에서 7분거리랍니다~

 

들뜬 마음으로 총총총 걸어가다 보면

 

 

개업 화분들과 함께

깔꼼하게 정리된 책들을 볼 수 있어요.

제일 설레는 순간 ㅠㅠ

자주 들러야 겠다고 마음 먹었어요 너무 좋아ㅠㅠ

 

 

사실 베스트셀러에 더 많은 책이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라는 책은 이미 다 나가구 없구요!

인기가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ㅎㅎ

2022년 2월 28일에 개업을 했다네요~

 

 

책 정리가 깔꼼하게 되어있답니다.

유아 책과 만화책 그리고 그림책

또한 여느 도서관이 그렇듯 

카테고리 별로 정갈하게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1시간 가량 머물렀는데도

아주 재미있고 볼게 많고 알찼습니다.

 

 

그리고 한 켠에는 카카오프렌즈 및 자나 공책을 파는 굿즈 판매대도 있었어요.

 

 

서점원 추천책, 진주문고 선정 선물용 도서 같이

주관적인 추천을 담은 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곳은 책을 읽는 곳입니다!

의자가 왜 하나만 삐져나왔냐면, 제가 앉았다가.. 안 넣었나봐요^^

머쓱 - 

여튼 창밖을 보며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너무 예쁘고 정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좋았어요.

동네 서점이 생기다니 너무 행복해요.

원래는 중고등학교 문제집 파는 서점밖에 없었거든요.

다음엔 여기서 책을 구매해서 !

독후감으로 찾아 뵐게요~ ㅎㅎ

 

진주문고 초전점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