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YES24] '밤은 이야기하기 좋은 시간이니까요' 굿즈

단 연 2020. 4. 7. 22:13
반응형

 

'밤은 이야기하기 좋은 시간이니까요'는 이도우 작가님의 첫 산문집으로 2020년 3월 31일에 출간된 도서이다.

이도우 작가님은 최근 드라마 방영 중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등의 소설을 썼다.

내가 오늘 소개할 건 다름 아닌, '밤은 이야기하기 좋은 시간이니까요'의 굿즈이다.

 

 

 

덤.

덤이라는 단어를 나는 유독 좋아했다. 뭔가 더 가치있는 선물을 받는 느낌이 들어서였다.

특히! 책을 살 때 주는 덤을 좋아한다. 오늘 도서의 굿즈는 바로 변색 머그컵이다.

YES 24 사이트에서 1500포인트를 주고 머그컵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이라서 빨리 사야했다.)

 

YES24 사이트 구매정보

 

 

머그컵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보라색 나뭇가지가 있고 그 옆에 책 제목이 새겨져 있는 것이 심플하고 깔끔했다.

손잡이 부분이 꽤나 컸다. 그래서 널널하게 잡을 수 있어 시원한 그립이 연출되었다.

 

 

책과 변색 머그잔(변색 전)
책과 변색 머그잔(변색 전)

 

 

변색 후의 모습이 궁금해 따뜻한 물을 끓여 컵에 담았다. 예쁜 핑크색이 되었다.

평소 따뜻한 차와 함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데 차를 마실 때 마다 더 즐거울 것 같다.

얼른 이 책도 독후감을 쓸 수 있도록 해야지! 마음 속에서 외침이 들려온다.

 

변색 머그잔(변색 후)
변색 머그잔(변색 후)

 

책도 오고 굿즈도 받고 이래서 나는 책 굿즈가 참 좋다. 즐겁고 재미있게 그 책을 밝혀준다.

 

 

 

그래서 그 책을 더욱 좋아하게 만들어준다.
이렇게 하나씩 책에 재미를 붙여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공감과 구독,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