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평가

[믈레즈나] 최고의 홍차를 즐기는 방법 3

단 연 2020. 5. 31. 11:24
반응형


최고의 홍차를 즐기는 방법3, 믈레즈나 대표 메뉴 애플티&피치 애프리콧 티

w. 단연

오늘은 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차는 믈레즈나의 애플티와 피치 애프리콧 티 입니다.
사실 피치 애프리콧 티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믈레즈나는 복숭아 티라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이었어요.
그래서인지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어땠냐구요?! 
자 함께 후기를 보러 가봅시다~! 고고!



애플티 Apple TEA 


믈레즈나 애플티


일단 이번에 마신 차는 정말 추천하고 싶다.
왜냐하면 향은 과일향이 딱 나면서
텁텁하지 않은 끝맛이 너무 매력적이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마신 믈레즈나 차는
텁텁함이 끝에 많이 남아서 
마무리 짓기가 조금은 부담스러웠는데 
이번 2개의 차는 되게 깔끔했다.
그리고 맛도 굉장히 좋은 편이었다.


믈레즈나 애플티


향 : 되게 절인 사과 향이 난다.
근데 신 느낌도 살짝 나기 때문에
신걸 못먹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맛 : 텁텁하지 않은 과일향이 난다.
너무 좋다.

=> 상큼한 과일차를 마시고 싶을 때
마신다면 너무 좋은 기분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상큼하게 쨍하며 퍼지는 사과향이 
절로 기분을 신나게 해준다.

점수 : T T T T t (4/5)

PEACH APRICOT TEA, 피치 애프리콧 티


피치 애프리콧티


사실 위에 있는 애플티보다 더 추천하고 싶은 
피치 애프리콧 티다.
이 티는 믈레즈나 티중에 굉장히 유명한 티라고 한다.
그래서 얼마나 향과 맛이 좋을까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향과 맛이 풍겼다.

피치 애프리콧티


향 : 진짜 맡기 좋은 복숭아향이 
뜯자마자 코에 들어온다.
복숭아 하나를 쥐고 있는 느낌이 든다.

맛 : 어마어마하다.
뒤끝도 없고 시지도 않고
딱 복숭아 티 그 자체다.
많이 있다면 매일 마시고 싶을 정도다.
너무 너무 좋았다.

=> 괜히 믈레즈나에서 유명한 티라고 소문이 난게 아니었다.
복숭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볼것을 권하는 티이다.
너무 좋았다.

점수 : T T T T T (5/5)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