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물

[우울증/공황장애만화]05. 2년 우울증 되돌아보기2

단 연 2021. 11. 2. 09:52
반응형

#우울증되짚어보는만화2
혼자 참고 참던 오빠는 결국 부모님에게 사태의 심각성을 알리고, 저는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어요.
바로 병원에 갔지만 "너무 늦게 왔네요." 담당 의사쌤과 열심히 나으려고 노력했어요.
2년을 몇컷에 설명하기엔 많은 감이 있어서 아주 간추려봤어요. 중간중간 있었던 일은 차차 그려나가볼게요.
사실 그리면서 힘들어서 좀 짧게 그리고 싶었던 것도 있어요. 위로와 힘을 전달하는 공간이니만큼 긍정적인 얘기를 많이 하고싶어서요.
제게 2년은 이랬어요. 그래서 솔직히 미래에대한 기대감은 전혀 없어요. 근데 그 와중에 제가 흥미와 관심이 생기는게 생기더라구요. 제가 의지할 수 있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그건 다음 편에 알려드릴게요. 그 때도 꼭 봐주세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CVt5dDxBuwp/?utm_medium=copy_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