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물

[우울증/공황장애만화]02.블로그 유토끼아 소개

단 연 2021. 11. 1. 14:58
반응형

단연이가 원래 하던 블로그가 있었는데 11월 1일 되는 기념으로다가 다시 시작해보려해요! 많관부!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블로그 이름은 유토끼아로, 유토피아 + 토끼 제가 만든 합성어에요.
현실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힐링의 공간을 만들고 싶었어요.
저번에도 말했지만 '돈'을 들이지 않고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거기가 바로 유토끼아 였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의 정착지가 그곳이나, 단연인스타만화 였으면 좋겠네요.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뵐테니 예쁘게 봐주세요.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 무언가 할 용기가 많이 생기네요. 이럴 때 해놔야 우울할 때 스스로 적은거 보면서 뿌듯해하면서 스스로를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11월 갓생살아보아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CVs2CpthY9K/?utm_medium=copy_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