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평가

[진주 식당] 진주 혁신 도시 '홍콩반점' 솔직 후기

단 연 2020. 10. 5. 01:56
반응형

단연 음식 리뷰


[진주 식당] 진주 혁신 도시 '홍콩반점' 솔직 후기

w. 단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단연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후기를 남기게 된 식당은 바로 
백종원 식당으로 유명한 '홍콩반점'입니다!
저는 이 식당을 처음 가봤는데요~
후기 만나러 같이 가보시죠!!

홍콩반점 메뉴


이렇게 가격책정이 되어있는데요
가격은 전반적으로 보통가격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백종원의 가게는 모두 가격이 착하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탕수육 중자, 짬뽕, 짜장면 이렇게 하나씩 시켰답니다.


#1. 내부 사진을 못 찍었답니다 ㅠ_ㅠ

그리고 제가 간 지점은 진주 혁신도시 홍콩반점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완전~ 많았답니다.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한 점 이해해 주길 바라요! ^_^

#2. 쫄깃쫄깃한 탕수육


홍콩반점 탕수육


저는 일단 시킨 세개의 음식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탕수육 이었어요 ㅎㅎ
탕수육이 찹쌀 탕수육같이 쫄깃쫄깃한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탕수육 소스는 가장 베이직하게 
입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충분히 해냈다고 생각해요.
근데 부먹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ㅎㅎ
조금 싫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미리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아요~

#3. 평범했던 짬뽕과 짜장면


홍콩반점 짜장면


홍콩반점 짬봉


저는 원래 평범한걸 가장 좋아해요!!
특별한 맛이 있는 것도 좋지만 
무난하게 언제든 찾아가서 먹을 수 있는 맛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인지 홍콩반점의 짜장면과 짬뽕이 
무난하게 입맛에 맞았답니다!!
근데 짬뽕에 너무 건더기가 많아서
면을 집어먹기가 조금 불편한 건 있었어요!
하지만 이건 모든 짬뽕이 다 그러니까 패스~
그리고 야채 많이 먹으면 좋은 거니까요!!



그래서 제가 홍콩반점 별점을 매겨보면, 별점은 3점!! 
딱 한끼하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괜히 백종원백종원하는게 아니다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다음에는 베이직한 메뉴대신 
좀 특별한 메뉴를 시켜서 맛보아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