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평가

[배달리뷰]가득피자 진주본점 솔직후기

단 연 2021. 11. 5. 13:42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단연 배달 리뷰입니다>_<🥰
오늘은 피자를 시켜먹어봤는데요!
가득피자 진주본점입니다
배달의 민족 별점이 무려 5.0이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궁금했어요!!
처음 시켜먹어보는 거였거든요!!


박스에 가득피자의 장점이 다 적혀 있더라구요
쫀득하고 고소한 흑미도우👍
그리고
빵끝까지 치즈가득, 토핑가득👍

이 말이 진짜였어요…
먹으면서
“빵이 부드럽다”
“여긴 끝에 빵이 안보일 정도로 토핑을 많이줘서 좋네”
라는 말을 했는데
피자를 다먹고 정리할 때
상자를 보니까
그렇게 적혀져 있더라구요.
소비자가 느낀정도면
정말 정확한 메리트를 가지고있다고 생각해요!!
강추강추!!



저는 반반피자를 시켜서
페퍼로니, 가득 불고기를 시켰습니다.
조합이 꽤나 괜찮았답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되게 되게
꽉 꽉 내용물이 차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특이한 점이 더 있었는데요
쿠폰입니다!
쿠폰을 10장을 1만원으로 쓸 수 있다네요.
쿠폰으로 시켜서 작게주고
그런 것보다 훨씬 낫지 않나요??
ㅎㅎ 저는 그렇게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파머빌 요거트 소스는
피자랑 되게 오묘하게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어요.
요거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오빠도
오와… 맛이 완전 신기해
라고 할 정도로 조화로웠달까요!!

제 총점은 별 ⭐️⭐️⭐️⭐️개 입니다.
별 하나는 원래 두번 시켜먹을 때도 맛있어야
다섯개 주는 거거든요!! ㅎㅎ
저만의 방식ㅋㅋㅋㅋ
여튼 여러분 가득피자 시켜먹어보세요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