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

[영화관 후기]진주 엠비씨네 시그니처 M관 + 12월부터 팝콘가능

단 연 2021. 11. 8. 08: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연입니다!
오늘은 영화관 리뷰할려구 해요!!
저는 진주 엠비씨네
시그니처엠 관을 이용했습니다.


의자가 독특해요.
기대고 싶은만큼 기대면
그만큼 뉘어지는 구조라고 해야하나
리클라이너처럼 발 받침대가 있는 건 아니지만
일반석보다는 훨씬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시그니처 엠관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되게 음향에 신경을 기울인 것 같더라구요.
어디에서 어디로 가는 듯한 음향을
그대로 잡아내고
그렇게 들리도록 설계를 해놓았더군요.
돌비 에트모스?!
그걸 한 5분동안 자랑(?)하더라구요.
근데 자랑할만 했어요.
소리가 너무 신기하고 실제적이고 입체적이었거든요.


그리고 관 자체의 스크린 크기도 굉장히 큽니다.
넓어서 너무 마음이 탁 트여요 ㅋㅋㅋ


근데 저는 팝콘먹으러 갔는데,
진주 엠비씨네는 팝콘취식이 12월달부터 된다네요?^^…
조심하자는 의미로 받아들이겠슴다ㅠㅠ
여튼 여러분 진주 엠비씨네는 팝콘 12월달부터 된다는거!!
잊지 마시구 다들 즐거운 영화 보시길 바라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