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평가

진주 칠암동 술집 소우주 솔직 후기

단 연 2021. 11. 11.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연입니다.
음식 리뷰 포스팅입니다.
저는 진주시 칠암동에 위치한
‘소우주’라는 곳에 갔어요!!


여기는 예약을 꼭 하고 가야한답니다.
예약못해서 3번은 빠꾸당한^^…
그만큼 맛집이라는 뜻 아닐까요?!

테이블이 4인상, 2인상
그리고 바까지
총 3개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소담하고 아담했어요.

예약을 하면 미리 야채를 내어주세요.
오이 된장 알러뷰 여서
념념 맛있게 먹었답니다.



진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일단 음식을 시켰습니다.
찐수육과 크림 닭구이!


수육을 파채랑 싸먹는데
색다르고 진짜 좋앗어요.
그리고 수육이 1초만에 입에서 사라지는
신기한 경험
살살 녹아요!!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크림 닭구이가 밑에 누워있는데
얘도 진짜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ㅠㅠ
또먹고 싶네요…

사실 이렇게 셋이서 술이랑 같이 먹었는데
부족해서 오뎅탕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여기 오뎅탕 진심 강추입니다⭐️


근데 제가 원래 오뎅탕을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 오뎅탕은
육수부터 샤브샤브? 느낌이 나고
오뎅이랑 차돌박이가 너~무 잘 어울려서
밥을 먹게 되더라구요.

같이 간 언니가,
여기는 밥도 그냥 안 나온다면서~
파가 올려져서 나온다면서~
그래서 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ㅋ
여튼 소우주 기회가 닿는다면 또 가서
념념 하고싶네요.


술은 쓰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술까지 달게 느껴졌던
소우주 솔직 후기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